본문 바로가기
사과농장 탐구생활

애플펜슬 스킨 / 내돈내산 /깔끔

by Breeze♡ 2021. 2. 9.
반응형

이전에 쓰던 애플 펜슬 케이스가 본체에 잘 안 붙고 데굴데굴 굴러 당기며, 두꺼워서 그립감이 별로라 깔끔한 스킨을 한번 구매해봤어요.

 

애플펜슬+펜슬케이스+보호팁

my-breeze.tistory.com/27

 

애플펜슬+펜슬케이스+보호팁

본체는 언제 도착할지 모르는데 액세서리들이 먼저 도착했습니다. 4월 말이나 5월 초에 도착할 것 같다던데 빨리빨리의 민족은 기다리기 너무 힘듭니다. 원래는 날 것 그대로 쓰려고 했는데 펜

my-breeze.tistory.com

 

많은 스킨들 가운데 제가 선택한 건 팝스킨!!!

크레욜라도 이쁘고 파버카스텔도 이쁘고!!!

 

고르다 보니 핑크 위주로 골랐네요.

 

 

한번 붙여봤어요.

뭐 인쇄가 잘못되었다며 2개가 왔길래 연습 삼아 붙여봤습니다.

색맞춤을 하고 싶어서 보호촉도 오랜만에 꺼내보았어요.

 

그냥 색연필 같은 모습입니다!!

넘 이뻐요!!!

 

 

너무 연습 삼아했는지 잘못 붙여버렸어요.ㅠㅠ

그냥 무시하고 쓸라 했는데 자꾸 손에 걸리적거려서 못쓰겠더라고요.

한 개 더 있으니께!!ㅠㅠ

 

 

 

엄청 깔끔하게 붙인 건 아니지만 만족스럽게 붙였어요!!ㅎㅎ

일주일에 한 번씩 바꾸고 싶더라고요.

애플 펜슬 새 거 산 느낌!!ㅎㅎㅎ

 

펜촉이 빨리 닳는다 그래서 보호캡 샀는데 필기감이 너무 구려서 못쓰겠더라고요.

일체형으로 나온 게 있다 해서 그거 사볼까 하는데 혹시 필기감 높이는 방법 아시는 분!!!

제발 알려주세요!!

종이질감도 추천해주세요~~

힐링쉴드 사용하는데 그게 진짜 빨리 마모되는거 같아요.

자주 쓰는 가운데 부분은 아주 맨들맨들 강화유리인 듯!!

 

 

진짜 오랜만에 액세서리 구입했는데 바꾸고 나니 기분이 상쾌해지네요.ㅋㅋ

1년 차 되면 케이스도 한번 바꿔줘야겠어요.

 

구입처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가격은 15000(배송비 별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