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과농장 탐구생활

나만의 아이패드 드로잉 - 서평

by Breeze♡ 2021. 1. 10.
반응형

제가 아이패드 드로잉 책을 4권 구매했는데 , 그중에서 제일 강추하는 책이 바로바로!!
<나만의 아이패드 드로잉>입니다.

+친구가 패드 드로잉책을 왜 이렇게 많이 구매하냐고 물어보더라고요.
처음 구매했을 땐 선택지가 2개밖에 없었고, 이후 구매하는 건 작가님 커스텀 브러쉬와 팔레트를 겟하기 위한 것이라 대답했어요.ㅎㅎ
마켓에서 브러쉬 구매해도 막 2만원 가량 드는데, 책을 사면 브러쉬 사는 값으로 책이 덤인 너낌??


초보분들이 하시기에도 너무 찰떡이고, 입문자분들도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예스 24에서 1500원만 추가하면 스프링으로 해주는데, 분명 눌렀는데 실수했나 봐요!!ㅠㅠ
책의 내용이 많아서 두꺼워요. 혜자 작가님!! 그래서 스프링으로 하는 것 괜찮을 것 같아요!!

책에서 배울 수 있는 이쁜 그림들~~

몽글몽글하고 따뜻한 그림들이 가득 들어있어서 넘 좋아요.

정말 꼼꼼하다고 느꼈던 게 이렇게 색을 정확하게 적어주고 설명할 때 몇 번 색으로 하라 알려줘요.
전 뭐든지 처음 배우면 딱 정석으로 배우고 싶거든요.
나중에 손에 익고 나서 색도 내 맘대로 써보고 브러쉬도 이것저것 써보는 게 좋지 처음부터 보라색 고르느라 힘을 낭비하고 싶지 않거든요.
이 책은 그런 게 없더라고요.

이렇게 9번 빨간색, 23번 진한 회색 이렇게 고민할 틈을 없애줘서 넘 좋았어요!!

팁도 가득해서 초보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어요!!

아이패드 진작 살걸!!ㅎㅎㅎ
그러면 물감이나 색연필 조금 샀을 텐데!!
종이는 진짜 안 샀을 텐데!!

아이패드 드로잉은 쉽게 봤었는데 종이로 그리는 것 만큼의 시간이 들더라고요.
이것도 조급해하지 않고 실력을 쌓아가기로!!

작가님의 브러쉬들!!
진짜 좋아요.
아직 브러쉬 사용법들을 잘 몰라서 마켓에서는수채화 하나 구매했는데 한 번도 사용 못했어요.
어려워!!ㅋㅋㅋ

작가님 브러쉬는 다른 책 그릴 때도 넘 좋아요.

작가님의 또 다른 선물 종이질감!!
크 황목질감 늠 좋아 좋아~~

이거 블로그 올리려고 9월에 사진 찍어 놓고 지금 포스팅하고 있어요.
종이질감은 복사해놓고 사용하시면 돼요~

스케치 본이 있으면 더더욱 좋았을 것 같아요.
열심히 연습해서 정말 '나만의'그림을 그려보고 싶어요.
초보분들,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께 강추드립니다.
스프링 분철도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