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과농장 탐구생활

오늘부터 차근차근 아이패드 드로잉 / 바이블 같은 책 / 강추

by Breeze♡ 2021. 7. 14.
반응형
#제품지원

평소 정말 좋아하는 작가님 중 하나인
배성규 작가님이 아이패드 드로잉 책을 내셨어요!!
와와와~~
마카 그림 넘 좋아했었는데 전 마카 그림이
그렇게 어려울 수가 없더라고요.
매번 작품 감상만 했었는데 이번엔 아이패드 드로잉 책을
출간하셔서 서평단에 지원했어요!!


이 책의 무수한 장점 중 하나인 모든 작품의 도안이 있다는 점!!

심지어 이렇게 손글씨 도안까지 있어서 계속 연습하기 좋아요!!
안 그래도 캘리 연습도 하고 싶었는데
이 책 하나로 다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너무 좋아~~

또 다른 장점!!
브러쉬와 팔레트까지 제공!!

프로크리에이트에 세팅 완료!!

책 두께가 어마어마하죠??

앱의 기초 + 드로잉 +굿즈 만들기 등등
많은 내용이 담겨있어요.
이 책 한 권으로 프로크리에이트
아주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레이어만 알고 쓰던 프로크리에이트였는데,
드디어 찬찬히 공부할 수 있었어요.

전 다른 그림에 있던 레이어를 현재 그림으로
옮길 수 있다는 걸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엄청 유용하더라고요!!

그림체 너무 귀여워!!!!!

그냥 딱 볼 때는 쉬워 보이는 그림이었는데
직접 그려보니 웬걸.... 어렵네요!!ㅎㅎ

그래서 이렇게 연습해보았어요.
그림별로 도안이 따로 있어서
작가님 도안으로 한번 그려보고
그 아래다 제가 직접 그려보았어요.

이렇게 하니까 훨씬 좋더라고요.
요래 그리고 내가 직접 그린 레이어들 옮겨서
하나로 만들어도 되고요.
열심히 연습중입니다.

그림 그리고 종이 질감을 입혀봤어요.
그러니까 진짜 스케치북에 그린 느낌~~

도안이 있어서 연습하기 너무 편하고
그 무엇보다 작가님의 색감들을 배울 수 있는
진짜 좋은 기회가 돼서 너무너무 좋은 책!!

강추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