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과농장 탐구생활

아이폰 12 pro max 구입 / 남돈내산 / 에어팟 프로케이스

by Breeze♡ 2021. 1. 28.
반응형

근 한 달간 정말 남돈내산의 천국!!!!

저는 제것만 사기 바쁜데.... 남편은 제걸 정말 많이 사줘요.

그래서 가끔 불만을 얘기하지만 그래도 또 많이 사주더라고요ㅋㅋㅋㅋㅋ

항상 고맙드아!!!

 

 

진짜로 전 갤럭시 노트에 완전 만족하고 살았는데, 남편이 자꾸 아이폰으로 바꾸라고, 넌 아이폰이 어울린다며.....

아니 난 삼성 페이, 가계부 잃을 수 없다니까??

삼성의 쥬쥬니까 샘성 못 잃어.. 하다가 샀어요.

 

 

????????

 

 

1월 16일 구매

 

이제 인물 모드 사진 함 찍어볼랍니다.ㅎㅎㅎㅎ

야심차게 인물 모드 찍어봤는데......

본판이 좋아야 하는 거더라고요. 내 남좌들 사진이나 열심히 찍어줘야겠어요.

 

 

 

 

제일 마음에 든 색상!!

패드랑 짝꿍!!

 

 

 

 

갤럭시 노트 엄마한테 주기 전에 찍은 마지막 사진

뭔가 셀카 갤럭시가 더 잘 나오는 이 불안한 너낌!!

 

케이스는 정품케이스로 샀어요.

색감이 너무 이쁘더라고요,

코랄!!!!

아이폰 정품 케이스 가격 : 59000원
힐링쉴드 일반 플라스틱 필름 : 8900원
필름부착 서비스 비용 : 5000원

유리필름은 잘 깨져서 극혐!! 이전 아이폰 쓸때 유리필름 했었는데 깨져서 부스러기들이 손에 박힌 적 있어서 그 담부터는 유리는 기능이 좋아도 싫어요.ㅠㅠ

아이폰은 이제까지 그냥 필름붙이는 곳에서 붙여봐서 서비스비용이 없었는데 프리비스는 서비스 비용을 받더라고요.
요즘 갤럭시는 출고될때 보호필름이 그냥 붙여나오던데!!
역시 갓삼성!!갓성!!재버지!!


서비스 내용에 비해 비용이 좀 과한 너낌,,,,
애플 이 시키들.....

 

 

아직 이어폰 케이스가 도착하기 전에 찍은 거라 먼가 발가벗은 느낌이 드네요.

 

 

 

아이 핸드폰으로 찍어본 내폰

 

케이스 도착했어요.

이것도 남돈내산!!ㅋㅋㅋㅋㅋ

심지어 고르기까지 해 줬어요.

남편이 워낙 리모와 좋아해서 케이스도 리모와로!!!



 

 

 #에어팟프로케이스

케이스 잘못 끼움ㅠㅠ
바퀴는 굴러가지 않아요

 

제가 이러고 사진을 찍었는데 이게 반대로 끼운 거였어요.

저렇게 보이는 부분이 뒤쪽이더라고요.

어쩐지 안 열리더라..ㅋㅋㅋㅋ

이어폰 케이스 부술뻔했어요.

 

 

 

독서책상에서 
다이슨 매트는 아이폰 매트로!!

 

충전기도 잘 꼽혀요.

다만 완충 여부를 알 수 없어요.

투명케이스 말고는 다 그렇죠??

 

아!!케이스는 네이버에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17,400원입니다.

 

 

 

+ 간김에 먹은 명동칼국수!!!!!!
JM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