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술재료 탐구생활

사쿠라 피그마 마이크론 /블랙6본, 망가세트

by Breeze♡ 2020. 9. 1.
반응형

Pigma micron black set / 피그마 마이크론 블랙 6본

물에 번지지 않아 일러스트와 드로잉에 자주 사용되는 피그먼트 라이너!!

전 드로잉 할 때도 유용하게 쓰지만 일기 쓸 때 정말 잘 써요.

진짜 재료는 다다익선!!ㅋㅋ

 

 

#재료탐구노트

굵기별로 느낌이 달라서 필요할 때 착착 골라 쓰기!!

전 일기 쓸 때는 003이나 005로 쓰고, 스케치북에 사용할 때는 03이나 05를 자주 써요.

 

book-modern florals

Peony 제목은 micron 08

꽃 그림은 micron 01

주름은 micron 003과 005로 그렸어요.

 

 

Pigma micron manga black set / 피그마 마이크론 망가 블랙 세트

 

망가 세트에는 피그마 브러쉬 FB가 들어있어서 채색하기 좋아요!!

채색뿐 아니라 캘리 같은 글씨 쓸 때도 좋을 거 같아요.

 

귀여운 그림이 가득한 드로잉책

 

책-펜 하나로 쉽게 그리는 동물 일러스트

이건 펜 하나로 쉽게 그리는 동물 일러스트란 책을 보고 그린 그림입니다.

아이가 동물 좋아해서 같이 그려보려고 산 책이에요.

이거 살 때도 사은품으로 화이트 겔리롤을 줘서 너무 좋았어요.

아이와 하나씩 사이좋게 나눠 쓰기!!ㅎㅎ

 

친구와 나눠 쓰려고 아마존에서 직구한 정사각 스케치북을 드디어 씁니다.

2년 전에 먹은 커피와 영양제 그림 이후 오랜만에 열어본 스케치북

얇아서 펜 드로잉 하기 딱이네요.

 

 

하얀 점이 있는 알파카 면적이 넓어서 붓펜으로 채색했더니 번짐!! ㅠㅠ

피그마 마이크론은 금방 말라서 저렇게 묻어나지 않아요.

 

 

그림체가 너무 귀여운 책이에요.

같이 그리는데 자꾸 피그마 펜을 쓰고 싶다는데 저보다 악력이 더 쎈 아이가 쓰면 펜촉이 늠나 금방 망가져서 차마 주지는 못하겠더라고요.

저도 펜을 꾹꾹 눌러쓰는 편이라 펜촉이 금방 망가져서 의식적으로 힘 빼고 쓰려 노력 중입니다.

 

 

 

책-위드 어 리스

종이 :  아띠스띠꼬 CP

물감 :  다니엘스미스

펜 : 피그마 마이크론 05

붓 : 실버 벨벳 2호

 

집콕생활하고 개학이 연기되어 화실을 못가니 붓잡을 여유도 없더라고요.

뭐든지 꾸준함이 중요한데 요즘은 일주일에 한 번 붓잡으면 성공!!

오늘은 6시에 일어나서 그려봤어요.ㅎㅎㅎ

중간에 접고 싶었지만 쌤이 끝까지 완성하는 게 중요하다고 한 게 기억나서 마음을 다잡고 끝까지 그려봤어요!!

 

구성이 엄청 많더라고요.

뒷면에도 더 많은 세트 구성이 있어요.

다 갖고 싶다^^

 

 

특히 005 8컬러 세트가 유용할 거 같아서 나중에 사보려고요.

라인업 다양한 제품들 넘 좋아요!!ㅎㅎ

필요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선택권이 많아서 좋아요!!!

하나씩 구매해도 좋을 거 같고, 그림 자주 그리시는 분들은 세트 구성이 더 좋을 거 같아요.

전 무조건 세트파라..ㅎㅎ

 

우리 모두 열심히 그려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