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재료 탐구생활

사라사 클립 빈티지 0.5 -색감 취향저격

by Breeze♡ 2020. 6. 29.
반응형

zebra sarasa clip vintage color

이번에 짐모아 서포터즈 제품으로 받은 제브라 사라사 클립 빈티지 0.5

색감이 너무 취향저격이에요~~

게다가 바디까지 색이 입혀져 있어서 더 묵직한 느낌~

로고도 금색!!

 

색은 총 10가지입니다.

 

 

재료탐구노트

하나는 독서노트에 쓰고 있어서 사진을 같이 못 찍었네요.

필터를 썼더니 색감이 잘 안 나왔어요.

 

저번에 사라사클립 발색을 해봤더니 빈칸이 너무 많아서 채워본다고 생각나는대로 한번 써봤어요.ㅎㅎㅎ

 

 

 

독서노트

사라사클립 빈티지도 0.5라 부드럽게 잘 써져서 필기할 일이 많을 때 사용하고 있어요.

다이어리는 얇은 펜을 선호하고, 쓸 것 많은 독서노트는 잘 써지는 펜을 선호합니다.

 

 

필기구 추천 - 사라사 클립 0.5

https://my-breeze.tistory.com/20?category=1109580

 

필기구 추천 - 사라사 클립 0.5

기록은 기억을 지배한다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 광고 문구예요. 집에 가는 길, 2호선 강남역에서 본 기억이 아직도 뚜렷할 정도로 그때 받은 전율은 정말 대단했어요. 기록이라 봤자 수업내용 필�

my-breeze.tistory.com

갤노10+ / 필터
DSLR

물감으로 최대한 비슷한 색을 내서 발색표를 한번 만들어봤어요.

크 역시 이쁜 색감들^^

톤 다운된 색감이라 눈의 피로도 덜해서 더 마음에 들어요.

 

그레이와 다크 그레이

빈티지가 더 부드럽게 써지는 느낌이에요.

 

 

먼저 찍었던 사진이 필터 입힌 사진이라 노 필터로 한번 다시 찍어봤어요.

(인스타에 올릴 때는 필터 있는 게 이쁘게 나오는데 블로그는 사진이 커지니까 그런지 아련해 보이네요..)

 

사라사클립과 겹치는 색도 없고, 워낙에 제가 좋아하는 색감들이라 너무 좋네요.

왜 이렇게 이쁜 걸 모르고 있었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