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재료 탐구생활

사쿠라 겔리롤 문라이트 그레이 5색세트

by Breeze♡ 2020. 6. 3.
반응형

 

사진에 글씨 쓰는거 넘나 재밌음^^

인스타 이웃님 중에 한 분이 겔리롤 그레이 세트로 멋진 그림을 그리셔서 오~~ 사야겠다!! 했는데 서포터즈 제품으로 도착했어요. 꺄!! 소확행!!

 

 

 

 

sakura gellyroll moonlight gray set

색들이 너무 이뻐요!!

원래도 회색 펜들 좋아해서 필기할때도 회색펜 자주 쓰는데 겔리롤에서 그레이 펜 세트를 출시하다니!!!

 

 

다이어리나 여행노트에 그림자 글씨 많이 쓰는데, 그동안 0.5 볼펜으로 하려니 답답한 부분이 있었는데 겔리롤 문라이트 그레이 펜으로 쓰니 몇 번 쓱쓱 하면 그림자 글씨가 이쁘게 완성돼요.

 

건조시간이 약 2분 정도 걸리는데, 실수로 그린 그레이 쓸 때 번져버렸어요.

 

 

 

5개의 색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각의 색마다 느낌이 확연히 달라 더 존예 로워요.

볼 지름이 1.0이라 아주 부드럽게 잘 써져요.

-색상-
#440 블루 그레이 / Blue gray
#441 라이트 웜 그레이 / Light warm gray
#444 쿨 그레이 / Cool gray
#445 웜 그레이 / Warm gray
#446 그린 그레이 / Green gray

 

 

 

개인적으로는 쿨그레이와 웜그레이 사랑합니다.

블랙 페이퍼로만 노트 만들어서 펜 드로잉해도 너무 이쁠 거 같아요.

전 언젠가 학교가 정상화가 되어서 시간적 여유가 생긴다면 한번 해보기로 계획했어요.

 

 

겔리롤 펜들은 요래 스토퍼가 있어요. 

세심한 겔리펜들^^

 

 

 

떼굴떼굴 굴러다니지 않아요.

굴러다니지 않아서 사진 찍기도 편해요.ㅋㅋㅋ

 

 

 

 

그레이펜으로 블랙페이퍼에 꾸미면 훨씬 이쁨

 

여행노트에 진짜 많이 썼는데 다 가족사진이라 오픈을 못하겠네요.ㅎㅎㅎ

 

겔리롤 펜들이 사진에도 잘 써져서 사진 꾸미기에도 진짜 좋아요.

 

 

사쿠라 겔리롤 문라이트 드로잉 키트

https://my-breeze.tistory.com/18?category=1109580

 

사쿠라 겔리롤 문라이트 드로잉 키트

다꾸하시는 분들의 필수템이라고도 할 수 있는 사쿠라 겔리롤 그중 문라이트 드로잉 키트를 한번 써보겠습니다. 저는 거의 10년 전에 겔리롤 시리즈는 거의 다 구매해서 모셔두고 있다가 아이��

my-breeze.tistory.com

요 포스팅에서 사진에다도 쓰고, 팔레트에다가도 쓴 사진 있어요.

여러 표면에 쓸 수 있어서 활용도가 very good!!

 

 

 

내 생일이 더 중요 ㅋㅋㅋ

먼슬리 다이어리는 최대한 깔끔하게 쓰려고 무채색 위주로 사용해요.

그래서 그레이 펜 세트가 아주 찰떡!!

 

프로 크리에이트로 그림은 뒷전이고 사진에다 글만 쓰고 있으니 아이가 와서

"엄마 그림은 왜 안 그리고 낙서만 해?" 하더라고요.

그림보다 이게 더 잼난다야!!ㅋㅋㅋㅋ

 

 

 

흰색도 추가!!

자리가 좀 남길래 화이트 펜도 넣어줬어요.

더 안정감 있어 보이지 않나유??ㅎㅎ저만 그런가유??

 

수채화 그림 그리고 나서도 잎맥그릴때라던가 그레이 펜이 더 자연스럽게 쓰일 곳이 많더라고요.

저는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