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 모음집

23년 2월의 하루하루 모음집

by Breeze♡ 2023. 3. 9.
반응형

책장 정리하다가 찾아낸 나의 중학 시절

계획 세우기는 이때도 좋아했네!!ㅎㅎ

어렸을 때 글씨는 이랬구나 감회가 새롭다.

 

 

 

트래블러스 노트 한정판 다이너를 구입했다.

원래는 내가 쓸 용도가 아니었지만 어찌어찌해서 그냥 쓰기로 했는데, 트래블러스 활용을 너무 못해서 당근으로 보낼까 아직까지 고민 중이다. 

 

 

 

 

메가커피에서 간식꾸러미를 구입했다.

카카오페이 스탬프 모으기를 하고 있는데 도장 6개를 채우려면 커피숍을 가야해ㅜㅜ

내가 타먹는 커피가 젤로 맛있지만 가끔은 남커도 먹어야지.

같이 따라 나온 아이를 위한 붕어빵 선물

(맛은.... 그다지)

 

 

동네 작은 도서관에서 발견한 책인데, 책 수선에 관한 책이었다.

외국에는 책 수선을 전문으로 배우는 학과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고등학교 때 이 책을 읽었다면 진지하게 이쪽으로 진로를 고민해 봤을 것 같다.

 

 

 

짜장면 러버인 아이랑 점심 먹으러 송현아.

배달 짜짱에 지친 나는 아이를 꼬셔 송현아에 갔다.

아이는 짜장 나는 온센!!

오랜만에 먹는 온센 튀김 맛있다.

 

끝나지 않을 것 같은 방학이 끝나다니!!!

 

 

주말에 남편이 유튜브로 찾은 중국집에 갔다.

연중반점

 

짜장면의 면이 다른 곳보다 가늘었다.

아이 입맛엔 별로인가봉가..ㅋㅋㅋ

짜장면럽럽인 아이가 반이나 남김

 

소고기 튀김에 소금장(?) 메뉴도 내 입맛엔....

역시 식당은 사바사임을 다시 한번 느꼈다.

 

다른 메뉴는 못 찍었는데 짬뽕밥은 남편 입맛에 잘 맞았다고 한다.

그래도 아이가 안 간다고 못 박어서 다시는 못 갈 것 같은 연중반점

 

 

개학을 앞두고 실내화를 샀다.

다 비슷한 실내화이니 포스카로 뒤에다 너만의 표시를 해라~했는데 깜찍이를 그려놓아서 심쿵!!!

나는 하트나 동그라미 같은 도형만 생각했는데 말이지.

 

너무 귀여워서 사진으로 남겨놓았다.

아이도 귀엽고 그림도 귀엽고

뭔가 사진에 아이패드로 그린 것 같아!!ㅎㅎ

 

 

-포스카-

https://my-breeze.tistory.com/137

 

휘뚜루 마뚜루 만능템 포스카 탐구생활 - 발색표

내가 제일 잘, 많이 사용하고 있는 만능템 https://my-breeze.tistory.com/113 포스카/마카추천 /POSCA #제품협찬 이번에 UNI의 서포터즈를 하게 되어 받은 제품들이에요. 구성품 : 캔버스 필통, 유니볼원 포

my-breeze.tistory.com

 

반응형

'하루하루 모음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루하루 모음집 2  (0) 2022.06.17
하루하루 모음집 1  (0) 2022.05.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