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술재료 탐구생활/오일파스텔 탐구

오일파스텔 탐구 8 - NEW 문교오일파스텔 120색 지함버전

by Breeze♡ 2022. 6. 27.
반응형

문교 오일파스텔 120색이 목함에서 지함 버전으로 변경되어 출시되었다.

자주 쓰는 색을 여분으로 구매해둬서 색이 똑같으면 안 사려했는데 형광이랑 메탈이 빠지고 파스텔 색상이 새롭게 나와서 구매!!

 

도착은 14일!!셀프 생일선물!!ㅎㅎㅎ

 

 

새롭게 출시된 종이상자 버전!!

목함은 멋있긴 하지만 정말 버리는데도 돈 들고 무겁고....

나는 개인적으로 틴케이스가 제일 좋고 지함 목함 순으로 선호한다

 

 

 

크 역시 알록달록은 힐링

 

 

 

골드손 에디션이랑 비슷!!

리본을 들어올리면 2단이 나타난다.

 

 

바닥에 물감이랑 오일파스텔이랑 색연필, 볼펜 다 깔아보고 싶다.

누가 똑같이 정리만 해준다면...

 

 

 

메탈과 형광이 빠지고 새롭게 추가된 색들

세상 이쁘네!!!!!

골드손 에디션과는 또 다른 넉낌스라 좋다.

 

하늘 그리면 이쁠색들이 많아 많아!!

 

 

 

진짜 아이폰 접사 안돼서 너무 바꾸고 싶다.

꾸덕스한 느낌을 가까이서 잡을 수 없어.....

 

기존의 형광 메탈보다 훨씬 활용도 있고 이쁜 뉴 컬러들.

아직 낱색으로 판매하는 곳은 없는데 화방에 문의해봐야겠다!!!!

 

지함 120색은 강추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