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탐구생활/맛집 탐구

인천 떡볶이 맛집 - 옥련동 할머니 즉석 떡볶이

by Breeze♡ 2023. 5. 2.
반응형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어제 근로자의 날이라 하루 종일 남편이랑 놀았다.

병원 갔다가 아점으로 김치찌개 사 먹고 세차한 후 같이 운동하니 살짝 배가 고파서 학교 끝난 아이 픽업해서 떡볶이 먹으러 고고씽!!!

 

원래는 남동공단 떡볶이 먹으로 갔는데 재료 소진으로 문을 닫았다.ㄷㄷㄷㄷ

그래서 급히 찾아본 떡볶이 맛집

 

 

남편이 예전에 지인에게 추천받은 맛집이라고 해서 이곳으로 결정했다.

 

맛있는 녀석들도 방문한 맛집

가게가 좁고 테이블도 다닥다닥 붙어 있어 붐비는 시간에 오면 편히 먹을 수 있지 않은 내부

그래서 그런지 포장손님들도 많았다.

 

 

우리가 시킨건 떡볶이 2개 + 오뎅사리1 +튀김만두 1 +오뎅튀김5 + 메추리알 1 +쫄면사리 2 + 볶음밥

엄청 많이 시켜서 3만원정도 나올 줄 알았는데 15천 원대!! 대박적 가격!!

 

 

 

아이가 오뎅튀김을 정말 좋아해서 5개나 먹었다.

 

 

 

 

떡이 진짜 쪽득하니 맛있었다.

양념은 살짝 칼칼한 정도였고 아이는 조금 매운지 물을 엄청 마셨다.ㅎㅎㅎ

 

 

단무지 +물+오뎅국물은 셀프!!

단무지는 카운더 앞에 있다.

 

 

 

5개 시켰지만 한조각도 못 먹은 오뎅튀김!!

 

주차 공간이 없고 단속도 있는 것 같다.

나랑 아이는 다음에 다시 와도 되겠다 얘기했는데 남편은 한 번으로 족하다며~

역시 사람 입맛은 케바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