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탐구생활/맛집 탐구

송도 맛집 - 삿뽀로 한옥마을점 / 주말 특선+가격

by Breeze♡ 2022. 12. 25.
반응형

크리스마스이니까 외식!!

어제보다 날이 풀렸지만 여전히 너무 추워서 이것만 찍고 후딱 건물 안으로 들어갔다.

어릴 때는 이 날씨였으면 스타킹에 치마 입고 얇은 코트하나 쌉 가능인데......

지금은 패딩입으로 추워ㄷ ㄷ ㄷ

 

 

 

주말은 런치 특선이 없고 주말특선 가능

평일에 오는 게 좋구먼.

 

 

따뜻한 보리차 먼저 나오고 죽이 나왔다.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음식 나오는 속도가 너무 느렸다.

죽 다 먹고도 5분 이상 다음음식이 나오질 않음...ㅠㅠ

이걸로 배가 슬슬 차면 맛있게 못 먹는데 말이다.

 

 

 

다음엔 내가 좋아하는 회랑 해산물

방어는 내 서탈이 아닌 걸로!!

골뱅이 찐 게 맛있었다.

 

 

 

중간 초밥은 못 찍었다.

 

 

아이는 회를 못 먹어서 요 튀김만 먹었다.

떡튀김 맛있다 그랬는데 나는 맛을 알 수가 없네

 

 

 

 

메로구이

처음에만 신경 써서 사진 찍고 튀김부터는 노룩셔터!!ㅎㅎ

 

 

 

마지막 돌솥비빔밥과 매운탕

매운탕 세상 느끼하다.

 

 

 

마지막 후식 매실차까지 마시고 후딱 일어났다.

판교랑 수원 송도점 가봤는데 송도점이 서비스 3위!!ㅎㅎ

 

 

추워서 한옥마을 구경은 패스하고 집에 와서 블로그 후딱 쓰는 중이다.

봄 언제 오나.....

신학기 언제 오나...ㅎㅎㅎ

겨울방학도 안 했는데 신학기타령!!ㅎㅎ

 

 

가격은 2인에 116,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