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오늘의 그림

오일파스텔 그림 - 숲 실루엣 복습 feat. 빅오일파스텔 베이비

by Breeze♡ 2023. 4. 8.
반응형

오늘은 시간 여유가 있어서 복습 그림!!

저번 그릴 때 가장 진한 구름 그리는 게 어려웠는데 이번에도 마찬가지였다.ㅎㅎ

진하기도 하고 흐릿하기도 하고 넓게 퍼져있는 구름

어려웠지만 지난번처럼 멘붕은 아니었다.

 

 

 

 

도서 : 하늘 담은 오일파스텔 풍경화

화구 : 빅오일파스텔 베이비 +문교 오일파스텔

종이: 아르쉬 세목

 

오늘은 빅베이비를 쓰고 싶었다. 적은 양을 발라도 발림성이 너무 좋기 때문이다.

하늘의 푸른 밑색을 종이에 딱 붙이는 느낌? 오일의 느낌을 없애고 종이에 색만 입힌다는 느낌으로 채색해야 구름 칠하기가 더 수월했다.

 

지금은 세트 5만 쓰고 있어서 초록색은 문교오일파스텔로 칠했다.

 

 

아이방에 붙어있던 지난 그림을 가지고 와서 비교

ㅎㅎㅎ

아이는 또 지난 그림이 낫다고......

나는 이번에도 지금 그린게 더 좋은데~~

 

 

 

 

 

+이전 그림

https://my-breeze.tistory.com/295

 

오일파스텔 그림 - 숲 실루엣 넘어 펼쳐진 노을 하늘 + 연습

이번 그림은 게으름을 피우다 밤에 완성했다. 오전에 밑바탕을 칠하고 구름을 칠하기 시작하는데 잘 안돼서 심란해지기 시작했다. 내 모토는 하늘 아래 어딘가 내가 그린 구름이 있다!!인데 오

my-breez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