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탐구생활

송도 맛집 - 송삼 / 송도 냉삼

by Breeze♡ 2022. 9. 19.
반응형

송도 또간집 송삼!!
먹방을 안보는데 왜인지 풍자의 또간집이 뜨길래 그림 그리면서 보고 있다.
송도 와서 송도 맛집 좀 많이 찾아줬으면 좋겠네!!

내 기준 또간집인 송삼!!ㅎㅎㅎ
우리 남편은 또또또또또또또....간집인 송삼ㅋㅋㅋㅋ

 

 


- 메뉴 

나중에는 점심시간에 가서 삼겹쌈밥 먹어보고 싶다.
오늘 우리가 주문한건 한돈 급냉삼겹살
나는 생삼이 좋고, 남편은 냉삼, 아이는 고기면 다 좋아한다.

 

 

물은 보리차
보리차 끝 맛의 씁쓸함이 없는 구수한 보리차 그 자체!!



좋았던 건 수저세트가 이렇게 개별포장되어있는 점!!
한 번에 있으면 아무래도 여러 사람들의 손을 타서 위생상 찝찝하다.
주문할 때 따로 가져다주는 것도 좋고, 이렇게 개별 포장되어 있는 것도 너무 좋다.


 

 

밑반찬들

고추 된장무침이랑 도라지 맛있음!!!

 

 

 

쌈채소들

고기 먹을 때 쌈채소랑 먹으면 배도 빨리 부르고 숙면효과도 있지만

나는 잘 안 먹는다.ㅎㅎㅎ

고기 본연의 맛을 즐기는 편!!

 

 

 

 

된장찌개

 

 

 

냉삼이 빨리 익어서 좋긴 좋다.

호다닥 익는 냉삼이들

더 호다닥 먹는 우리들!!ㅎㅎ

 

 

 

 

고깃집 가면 매번 시키는 계란찜

아이의 고정 메뉴 계란찜과 된찌

 

 

비빔면도 시켰는데 왜 사진이 없을까....

 

 

 

한국인이라면 마지막은 볶음밥이 국롤아니겠습니까!!!!

배가 터지는 한이 있더라도 한 숟가락은 떠야 하는 볶음밥!!

이건 약간 싱거웠어요~~ㅎㅎ

 

둘 다 술 마시려고 택시 타고 왔는데 걸어가도 될뻔했다.

너무 배부르게 먹었다.

갈 때마다 과식하니 내 의지력 무엇...

 

순리자의 자기합리화..

맛있으면 빵칼로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