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탐구생활/맛집 탐구

숭의면옥 롯데백화점 인천점

by Breeze♡ 2022. 7. 11.
반응형

이번 주말엔 아무 일정이 없어서 커피 마실 겸 롯데백화점!!!

 

늦은 점심을 먹으로 롯백6층에 위치한 식당가로 고고!!

 

롯백 인천점은 처음 가보는데 지하 식당가가 없는 거지, 내가 못 찾은 건지.....

아이가 차돌 된장찌개를 먹고 싶다 해서 숭의면옥

나는 매화 쌈밥 가고 싶은뎀.....

 

 

 

나는 장칼수제비

남편은 고쌈 세트

아이는 차돌 된장찌개

 

 

장칼수제비 / 12,000

 

음..... 육개장 국물에 면만 추가

내가 알던 장칼의 맛이 아니다.ㅠㅠㅠ

나 진짜 배고팠는데 반이상 남기고 왔다.

 

 

 

차돌 된장찌개 / 11,000

아이는 너무 맛있다는데..... 울 애기는 내가 해주는 것도 맨날 맛있다 그러니 신빙성 없음 주의!!ㅋㅋ

 

 

고쌈 세트 / 16,000

고냉세트 아닌가? 왜 고쌈이지??

냉면 맛은 갠춘!!

 

한 번의 경험으로 족했던 숭의면옥

 

 

 

가봤던 라운지 중에 제일 컸던 인천점

 

여긴 아이스크림을 상시 주문할 수 있어서 오~~ 했는데 맛은 별로였다.

수원점 아이스크림은 맛있었다.

스낵은 명동점이 좋고!!

여러모로 동탄점이 제일 빈약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