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탐구생활/맛집 탐구

송도 맛집 - 한옥 마을 중식집 <팔진향>

by Breeze♡ 2022. 7. 2.
반응형

주말엔 외식이 국롤!!아닌가??ㅎㅎ

 

 

남편한테 생일 선물 거하게 받았으니까 오늘의 외식은 내가 쏜다!!

 

 

내가 카메라만 키면 주인공처럼 자리 차지하는 내새꾸.

좀 비켜달라 하면 눈꼬리가 내려앉아서 말을 못 하겠네.

 

 

 

2층에 위치한 팔진향

20대에 블로그 했을 땐 진짜 사진 열심히 찍고 그랬는데

지금은 거의 노룩 셔터 수준!!ㅋㅋㅋ

 

 

 

창가 자리 좋으다!!

 

 

 

조명 때문에 자꾸 내 핸폰이 같이 나옴.

볶음 짜장 먹어보고 싶은데 아이가 절대 싫다고 해서 오늘도 못 시키고

또 짜짱 짬뽕 탕슉 주문

 

 

튼실한 왕따시 고기 가득인 짜장면.

 

 

고기가 보들보들한 탕수육

맛있어!!!

 

 

 

내 입맛엔 쏘쏘였던 짬뽕

짬뽕은 이비가지!!ㅎㅎㅎ

 

 

아니!!! 나도 없는 가위인데!!!

남편한테 오 나도 이 가위 사야겠다 했더니 고개를 절레절레

 

이 사람이.... 문구인의 마음에 상처를 줘쓰!!

 

우리는 발렛 이용!! 현금으로 계산해도 되고 음식값 계산할 때 같이 해도 된다.(2000원)

주말엔 거의 발렛

 

 

꽃 너무 이쁘다!!!!

 

 

할리스 앞

여기 사진 명소!!

아이 사진 30장 정도 찍은 듯하다.

너무 이쁘게 나와!!

 

남편이랑 경쟁하듯 찍었는데 갤럭시 사진 왜일케 이쁘게 나오지??

난 사진 때문에 아이폰으로 바꿨는데.....

 

내 서타일은 갤럭시인가봉가

 

 

 

바로 센트럴 공원이랑 연결되어 있어 밥 먹고 산책하기 좋다.

세상 꿉꿉한 날씨라 산책은 안 하고 오리배?? 이것만 구경하고 왔다.

 

5월에 탔을 때는 진짜 찐 감자 될뻔해서 다시는 타고 싶지 않았다.

 

 

 

한옥마을만 산책하는 것도 좋다.

꿉꿉하지만 않았으면 배도 꺼트릴 겸 두 번 정도 도는 건데 이날 진짜 습도가....

빨리 들어가 차에서 에어컨 켜고 싶은 마음뿐!!!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