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산물건 탐구생활

리모와 캐리어 보호 투명커버 / 리모와 커버추천 / 내돈내산

by Breeze♡ 2021. 7. 20.
반응형

뿅!!

리모와 캐리어 커버를 씌웠어요.

원래 그냥 끌고 다녔는데 손상(?)이 심해지는 게 마음이 아프더라고요.

 

특히 산지 거의 10년이 다돼가는 토파즈 트렁크는 말잇못..

앞면은 알리에서 산 국기 스티커로 가득 차게 꾸몄고,

옆면들은 짐스티커들

뒷면에는 태극기

이렇게 꾸미고 다녔는데 스티커들이 햇빛으로 노래지고 부스러기들이 떨어져서 다 제거하고 커버 씌우기로 결정했어요.

 

스티커 제거제와 매직블럭으로 말끔하게 제거 완료!!

 

내돈내산이 아니라 남돈내산이네!!

커버는 트레빕에서 구매했어요.

구매평이 좋더라고요.

 

토파즈는 안 살려했는데 스티커 제거하고 나니 깨끗해져서 갠춘하더라고요.

 

 

배송빠름
손잡이 벗겨진 부분, 내 맘도 맴찟

토파즈도 씌워놓으니 좋네요.

안정감 있어!!

 

아스팔트 같은 곳에 긁힌 듯한 저부분은 매직블럭으로도 안 지워져서 포기했어요.

몸통 부분들은 진짜 깨끗해졌어요.

진작에 커버 씌우고 다닐걸 그랬어요.

남편은 막 찌그러지고 빈티지한 느낌의 리모와를 원했던 것 같아요.

 

다시 한번 뿅!!

리모와가 무겁긴 해도 잘 끌리고 튼튼해서 좋긴 하더라고요.

(저가항공에는 15킬로 제한 때문에 비추)

 

다음번에는 살 때부터 커버 씌우고 다녀야겠어요.

이쁜 스티커 알아봐서 한두 개 정도 붙여봐야겠어요.

 

 

+커버 검색하면서 리모와 정품 등록도 있다 그래서 같이 했어요.

 

 

리모와 공식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시리얼넘버 입력

왜 토파즈는 이름이 안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엄청 오래된 거라 그런가 봐요.

보증기한이 17년도에 만료!!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