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탐구생활/맛집 탐구

tvn 줄서는 식당에 나온 삼산 회관, 송도 타임스페이스점

Breeze♡ 2022. 11. 15. 08:03
반응형

주말엔 뭐다? 외식이다.

 

우리 가족이 다 좋아하는 돼지 김치 구이 전문점

남편이 유튜브 보다가 맛있어 보인다며 선택한 식당이다.

 

남이 해준 밥은 항상 옳지!!ㅎㅎ

 

 

5시 반쯤 도착해서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었다.

6시 10분 전부터 웨이팅이 시작되었다. 

 

 

 

 

아이폰
갤폴드

 

우리가 시킨 건 A세트

눈꽃 치즈 시키고 싶었는데 아이가 극혐 해서 뺐다.ㅠㅠ

이 어린이는 으른의 맛을 언제쯤 알 까나...

 

생각보다 매웠다

그래서 치즈나 두부가 사이드 메뉴로 있는 듯하다.

아이는 매워서 물 한 통 다 마심

 

 

 

 

묵사발도 같이 주문!!

조미료 맛이 낭낭~~

 

 

 

샐러드바는 셀프

 

 

남편과 아이는 집에서 내가 해준 게 더 맛있다며 다음부터는 집밥을 먹자며 나왔다.

내가 우리 집 장금이일세

 

 

돼지 김치찌개도 테카웃 해와서 먹어봤는데 쏘쏘였다.

테이블도 불편했고, 음식도 줄 설정도는 아니어서 이번 경험으로 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