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탐구생활/맛집 탐구

동탄 롯백 맛집 - 아이가 넘나 좋아하는 쌀국수집 땀땀

Breeze♡ 2022. 9. 15. 09:00
반응형

우리 집 단독기는 외식을 선호하지 않는데 특히 백화점 푸드코트는 늠나 최고조로 비선호!!

정신없고 삼겹살도 없고 다 먹고 여기저기 구경다니는게 싫다는 단독기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백화점 푸트코트 맛집 땀땀!!

 

아이 입맛에도 딱인 분짜와 덮밥!!

백화점 가면 아이랑 같이 먹을 곳 찾는 게 일이었는데 좋아해서 다행이다.

 

여러 군데서 시키면 자리 잡는 것도 귀찮으니 한 곳에서 시키기

 

 

 

땀땀

땀땀의 베스트 메뉴들

우린 베스트 메뉴만 빗겨서 시켰네....ㅎㅎ

 

 

숯불구이 돼지고기 덮밥 : 12,000

 

양은 진짜 조금이다.

고기가 짜니까 밥이 더 있어도 좋을 텐데.

 

 

하노이 분짜 :13,000

고기는 같고 밥 대신 샐러드와 짜조(맞나?)

이것 역시 양이 작음!!!

 

 

 

우삼겹 쌀국수 : 11.000

이건 양이 제법이었다. 고기도 듬뿍~

원래 우리 3명이 가면 메뉴 3개가 많아 대부분 남기는 편이었는데 여긴 약간 부족했다.

다음부터는 4개 시켜야 할 판...

 

 

 

왜인지 모르겠지만 메뉴판보다 천 원씩 싸게 결제가 되었네.

 

 

 

이건 2번째 방문했을 때!!

아이는 친정에서 놀고 남편이랑 둘만 와서 점심!!

밥 양이 역시 적다.

다음번엔 햇반이라도 싸가야 하나싶다.

 

 

매운 우삼겹 쌀국수

이건 맵기를 4단계까지 할 수 있었다.

우린 1단계 신라면 수준!!

나는 맵찔이니까~~~

 

국수의 양이 많아서 이번엔 남기고 옴

 

쌀국수 특유의 고수 향도 별로 안 나서 너무 좋은 땀땀

양이 조금 아쉽지만 맛으로 커버가 되니까 한번 더 가야지!!!

 

 

 

점심 먹고 후식으로 라운지 가서 자두 에이드 먹었는데 이게 젤로 맛있었다.

진짜 또 먹고 싶다.

다음에 갔을 때도 또 있길!! 자두 에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