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탐구생활/맛집 탐구

먹을텐데~성시경 맛집 <화목 순대국>

Breeze♡ 2022. 7. 1. 08:17
반응형

파워 집순이인 나는 맛집 찾아 삼만리 가능인 짝꿍이 노이해.

명동에 볼일이 있어 들렸다가 성시경의 먹을텐데를 보고 꼭!!!!! 화목 순대국에서 먹어보고 싶다 해서 갔다.

주말 저녁 7시 20분쯤 도착했는데 줄이.... 줄이.......

남편이 차 대고 나서 전화하길래 내가 한 30분쯤 기다릴 거 같아 하니 뒤에 사람들이 얘기하기 시작했다.

블로그에서 보니까 15분쯤 기다리다 먹었다며....

남편도 도착하더니 똑같은 소리!!ㅋㅋㅋㅋㅋㅋ

맨 앞까지 오는데 1시간 걸림!!
정확히 56분 기다렸다 먹을 수 있었다.

홀이 2개인데 머선일!!!


기본적인 정보도 알아보지 않았고, 원래 순대국도 즐겨 먹지 않았는데다가 1시간 기다리면서 아이한테 시달리니 입맛이 사라졌다.

기본 반찬
파를 숭덩숭덩 잘라서 쌈장에 찍어먹는 것도 갠춘하다는 걸 알았다!!올레!!
담에 삼겹살 먹을 때 이렇게 해봐야지!!


그냥 순대국 2개!!
일단 매장에서 약간의 누린내? 비린내? 같은 게 나서 냄새에 민감한 아이가 빨리 나가고 싶어 했다.

매장에 사람도 많고 아직도 줄도 길고 해서 매장 사진을 전혀 찍을 수 없었다.

원래도 유재석 맛집이네 뭐네 유명했던 집


세상 깜놀
순대국에 순대랑 내장만 있는 비주얼......

누가 사준대도 곱창 같은 거 안 먹고 내장은 더더욱 안 먹는데ㅋㅋㅋㅋ
내장 2개 먹었는데 질겨서 뭔 고무 먹는 넉낌
남편....... 후우.......



결국 우리 둘 다 내장은 거의 손도 안 대고 밥이랑 국물만 먹고 옴
난 순대도 먹지 않음

나는 우리 동네 순대국이 더 낫단 결론을!!!

거의 십 분도 안돼서 먹고 나왔다.
후우......

역시 입맛은 사바사, 케바케!!!
집에 와서 시원한 맥주로 입가심하니 느글거리는 속이 좀 나아졌다.

반응형